교보라이프플래닛, ‘보험으로 인생구독’ 광고 공개

등록 2024.07.03 17:31:20 수정 2024.07.03 17:31:40
신정아 기자 jashin2024@youthdaily.co.kr

대표 상품 '정기보험' 소개..."저렴한 보험료 강점"

 

【 청년일보 】 교보라이프플래닛(이하 라이프플래닛)은 브랜드 캠페인으로 ‘보험으로 인생구독’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은 라이프플래닛의 대표 보험 상품인 정기보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라이프플래닛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라이프플래닛은 "라이프플래닛은 디지털 생명보험사로서 고객이 직접 필요한 보험에 가입하기 때문에 설계사 수수료가 없다"며 "즉 중간 유통 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저렴한 보험료로 정기보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은 “그동안 사망보험 하면 높은 보험료의 종신보험만 떠올렸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정해진 기간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정기보험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광고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험사로 인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