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발렌타인, IFC몰서 '발렌타인 아워 라운지' 오픈

등록 2024.08.30 13:38:36 수정 2024.08.30 13:38:36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새로운 발렌타인의 얼굴, 배우 '현빈' 현장 방문해 더욱 특별한 시간 마련
브랜드 체험 공간 운영…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달콤한 풍미 만끽

 

【 청년일보 】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팝업스토어 '발렌타인 아워 라운지(Ballantine's Hour Lounge)'를 오픈한다.


발렌타워 아워 라운지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이달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15일간 운영된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30일에는 발렌타인의 신규 캠페인의 런칭을 기념해 발렌타인의 새로운 모델 배우 현빈이 방문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평소 위스키에 대한 탁월한 안목으로도 유명한 현빈은 발렌타인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 날 팝업스토어의 공식 런칭을 알리는 리본 커팅식에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번 발렌타인 팝업스토어 현장의 중심에는 발렌타인의 싱글몰트 글렌버기(이하 글렌버기)를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라운지가 자리한다.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키몰트로서 '발렌타인의 심장'이라 불린다. 부드러운 맛과 향, 발렌타인 특유의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입문자뿐 아니라 애호가들에게 폭 넓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팝업라운지는 성인인증을 마친 뒤 입장이 가능하며, 메인 중앙에 위치한 바텐더의 안내에 따라 실제 위스키 바에 온 듯 다양한 방식으로 글렌버기를 맛볼 수 있다.

 

 

한편, 같은 날 현빈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 또한 공개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Time never waits for us)'라는 슬로건 하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되새겨 보자는 메세지를 담았다.


발렌타인 브랜드의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해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이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해봤을 법한 '언제 한 번 보자'는 약속을 더 이상 미루지 않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지금 바로 만나자는 공감가는 메시지를 담았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