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단독 판매"…CJ제일제당, 공동 기획 전용 신제품 출시

등록 2024.09.11 10:48:58 수정 2024.09.11 10:48:58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 통해 시너지 기대

 

【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보다 고기 함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만두피에 쌀가루를 더해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전용 프리믹스를 사용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약 7분이면 간편하게 완성되며, 오리지널 츄러스 맛인 시나몬과 콘소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등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지난해 컬리온리(Kurly Only)로 사랑을 받았던 '햇반 골든퀸쌀밥'과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둣국'에 이어 올해도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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