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 론칭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은 국산 자색 고구마에 꿀을 더해 풍미와 맛을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프리믹스 기술에 찹쌀가루를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즐길 수 있으며, '사랑에 빠진 붕어', '깜짝 놀란 붕어', '당찬 붕어' 등 각기 다른 표정의 붕어빵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할인 이벤트 등 출시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의 협업 프로젝트다.
앞서 선보인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은 출시 후 두 달 간 각각 누적 판매량 6만8천개, 3만개를 돌파하며 출시 초반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CJ제일제당은 12월에 '제일맞게컬리 차돌김치왕교자' 등 신제품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차별화된 맛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