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차별화 와인 브랜드 '음!' 2종 신규 출시

등록 2024.09.25 08:45:57 수정 2024.09.25 08:46:1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CU는 차별화 와인 브랜드 ‘mmm!(음!)’ 시리즈의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를 기념하며 세계 유명 와이너리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CU는 편의점 와인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지난 2021년 업계 최초로 시그니처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했다. 1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프랑스,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산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높은 가성비가 인기를 끌면서 매년 100만 병 수준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 같은 반응에 따라 CU는 이번에는 와인 마니아들 사이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유명 와이너리들과 함께 음 프리미엄 와인을 내놓고 더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CU는 스페인의 대표 와이너리인 쿠네(C.V.N.E)와 협업해 ‘mmm!(음!) 쿠네(1만5천900원, 13.5도)’를 출시한다. 쿠네 와이너리는 145년 전통을 가진 스페인 최고급 와이너리로, 유일하게 스페인 국기를 라벨에 사용할 수 있는 독보적 입지의 와인 명가다.

 

또한, CU는 내달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칸티(Canti)와 손잡고 ‘mmm!(음!) 모스카토 (9천,900원, 5.5도)’도 선보인다. 칸티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 수출 중인 이탈리아 유명 와이너리로, 이탈리아 최고 인기 품종인 모스카토 와인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10월 말일까지 mmm!(음!) 쿠네는 1만2천900원, mmm!(음!) 모스카토는 7천5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0월 한달 동안 mmm!(음!) 8종 전 상품에 대해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포켓CU에서는 와인 시음회 초청 행사도 펼친다. 주류 픽업 서비스인 CU BAR에서 오는 30일까지 쿠네 와이너리 기획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현돈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고품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유명 와이너리와 손잡고 차별화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안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