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U는 이달 건강 견과 차별화 브랜드 ‘Get Natural’ 신제품을 내놓는다고 19일 밝혔다.
CU의 Get Natural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한 건강 견과 브랜드로, 가볍게 먹는 간식을 고를 때도 건강 관리에 몰입(Digging)하는 트렌드에 맞춰 견과류와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
원물 수작업 선별 과정과 특허 받은 저온 로스팅 기술, 전 공정 항온∙항습 시스템 등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통해 최고 품질로 제조됐다.
Get Natural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택 받으며 지난 5월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만 개가 넘게 판매됐다. 해당 시리즈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CU 견과류 전체 매출 역시 4달 만에 전년 대비 23% 신장했다.
이 같은 반응에 맞춰 CU는 이달 솔티드 피스타치오, 솔티드 아몬드를 출시하고 Get Natural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해당 제품들은 캘리포니아 농장 최고 등급의 넌패럴 엑스트라 No.1 품종의 아몬드와 프리미엄 사이즈의 피스타치오 등 최우수 등급 원물들을 사용했다. 1입 당 최대 1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특히 이번 솔티드 라인은 기존 Get Natural 시리즈 인기 품목인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의 버전으로 출시됐다.
CU는 Get Natural 라인업 확대를 기념하며 오는 10월 한달 간 솔티드 2종에 대해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 내달에는 땅콩, 마카다미아 등도 연이어 내놓는다.
이근웅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선제적으로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 식품들로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