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가 대한치과의사협회 창립 100주년과 함께 열린 'KDX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7623072856_50f7c5.jpg)
【 청년일보 】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는 16일 'KDX 2025'(국제치과의료기기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KDX는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치과의료기기 전시회다.
올해는 대한치과의사협회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200여개 업체가 참여, 800여부스 규모의 전시회장을 가득 채우며 의미를 더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이번 'KDX 2025'에는 1만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치과계와 협력 파트너로 꾸준한 동반 성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계 각종 학술행사 지원, 교육, 장학사업, 사회공헌, 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회 및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과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참여 기업 중 최대 부스로 참가하는 것은 물론 전시회 네임텍 등을 후원하며 파트너 역할을 강조했다.
!['KDX 2025' 오스템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주력 제품들의 풀라인업을 공개해 다수의 참가자들이 몰렸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7623064276_a7b60c.jpg)
현장에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주력 제품들의 풀라인업을 공개해 다수의 참가자들이 몰렸다. 각 구역은 ▲임플란트 ▲유니트체어 ▲CT ▲재료 ▲의약품 ▲소프트웨어 ▲디지털 장비 ▲인테리어 ▲치과계 종합 포털 사이트 덴올 등으로 세분하고 핸즈온 및 체험이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구분했다.
의미가 깊은 100주년 행사라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참가자들이 기억할 수 있는 부스를 구성한 것도 호평을 받았다. 특히 케이터링 존을 공원(PARK)화 컨셉으로 기획해 카펫을 이용해 인조 잔디를 연출하고 공원 야외 벤치, 나무 화분을 배치하는 등 이색적인 느낌을 전달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캐릭터 레오거 포토존도 눈길을 끌었다. 포토존에는 레오거 입체 백월과 대형 오브제, 레오거 인형 등을 배치하는 등 전시회를 찾은 고객들이 사진도 찍고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우리나라 치과 역사 100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KDX2025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특별한 의미가 있는 만큼 단순 전시회가 아닌 치과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집중했다. 앞으로도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치과계와 발맞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캐릭터 레오거 포토존 및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 [사진=오스템임플란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7623058301_38b006.jpg)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