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큐레이션' 본격화

등록 2025.06.10 13:41:15 수정 2025.06.10 13:41:2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롯데온은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의 뷰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유럽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 셀러인 ‘비미’와 협업해 온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비미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아뜰리에 비미’에 체험 공간까지 마련해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 2023년부터 유럽 현지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한 소싱 전략을 기획해 왔다. 첫 결실로 올해 3월 프리미엄 슬로우 뷰티 브랜드 ‘오피덤(Oppidum)’을 국내에 단독 론칭했다.

 

롯데온의 유럽 뷰티 브랜드 도입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국내 고객의 뷰티 경험 전반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연주의, 민감성 케어, 클린뷰티 등을 중심으로 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기존 온라인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 공간까지 확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오피덤을 시작으로 유럽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아난티 앳 강남 이터널저니에 위치한 ‘아뜰리에 비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지난달에는 롯데온 뷰티 고객을 초청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구체적으로 여름을 앞두고 프랑스 파리지앵 힙스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선미스트 브랜드 ‘트루필터(True Filter)’, 화학자·약학박사·경영인 세 자매가 만든 보타니컬 웰니스 브랜드 ‘로다이테스(l'Odaïtès)’, 영국 프리미엄 욕실 문화를 테마로 한 ‘세빈 런던(Sevin London)’,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프렌치 오가닉 스파 코스메틱 ‘알라에나(Alaena)’ 등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장은 “롯데온은 단순한 수입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전달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유럽 현지의 감성과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