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엘스탬프 서비스 리뉴얼. [사진=롯데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0/art_17412290308249_177600.jpg)
【 청년일보 】 롯데온은 지난 5일부터 엘스탬프 서비스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만 증정됐던 엘스탬프의 한계를 개선해 롯데온 앱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게 한다.
엘스탬프는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고객에게 결제 후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지급되는 방식으로 운영해왔다. 엘스탬프를 5개 모으면 제공되는 선물상자에서 롯데온 할인쿠폰, 엘포인트, 롯데시네마 할인권 등 리워드 혜택을 제공했다.
앞으로는 매일 롯데온에 접속만 해도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 '출석체크'로 매일 엘스탬프 1개를 받는다.
특정 행사 기간에는 출석체크 엘스탬프가 2개로 늘어난다. 앱 푸시알림 켜기, 엘스탬프 서비스를 친구에게 공유하기, 구매한 상품의 사진 리뷰쓰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보유한 엘스탬프는 엘포인트와 1:1로 교환할 수 있다. 엘스탬프를 모아 최대 5만 엘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교환소’도 마련됐다.
이번 개편으로 롯데온 앱 방문을 높이기 위해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앱테크(앱과 재테크의 합성어) 서비스를 강화했다.
양은영 롯데온 마케팅기획팀 엘스탬프 기획담당은 "다양한 앱 경험을 통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엘스탬프 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롯데온 앱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쌓은 엘스탬프는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만큼 롯데온에서의 즐거운 쇼핑 경험도 쌓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