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테라스 '테라스 맥주 페스타' 안내 이미지. [사진=타임스퀘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2048657628_9d2898.jpg)
【 청년일보 】 타임테라스 동탄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타임테라스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타임테라스 맥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타임테라스 야외광장(A·B블록)에서 열린다. 생맥주존, 푸드트럭존, 플리마켓존 등 이색적인 즐길 거리가 마련돼 동탄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 한여름 밤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여름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생맥주존’, 다양한 먹거리들을 선보이는 ‘신신상점 푸드트럭존’, 전국 각지 유명 셀러들이 참여하는 ‘신신상점 플리마켓’이 있다. 미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로 꾸며진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더해주는 ‘포차존’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존’도 운영해 쇼핑 후 잠시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도심 속 작은 축제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쉼표를 찍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대와 취향을 넘어 지역 커뮤니티 누구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동탄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