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5월 이벤트 '오! 연금데이!'를 위해 자체 구성한 마지막 연금복권세트 메뉴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따.
'오! 연금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피자알볼로가 자체적으로 구성한 '연금복권세트'를 주문하고, 마케팅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연금복권세트인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스승의 날 당일인 1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목동피자, 부산피자, 그리고 전주불백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팔도피자’와 버팔로윙 10조각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을 담아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되는 팔도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해 다같이 나눠 먹기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역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를 5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식재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발표일은 18일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기획했던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스승의날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게 됐다"며 "남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통해 모임을 풍성하게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