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니스프리는 순수 비타민 C를 20% 고함량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트루케어'가 출시한 고효능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 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담았다. 영국산 순수 비타민 C 형태 그대로를 담아 피부 컨디션을 눈에 띄게 개선해 준다.
순수 비타민 C와 함께 글루타티온, 토코페놀, 글루타티온, 판테놀, 비타민C 유도체 등 시너지 성분이 배합됐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10% 감소됨을 입증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미백 기능성 주성분: 에칠아스코빌에텔), 칙칙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한 피부 고민 전문 라인답게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 7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클린 성분의 고효능 앰플이다. 가벼운 워터 타입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출시를 맞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본품 구매 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본품 용량(15ml)과 동일한 체험분 1병(15ml)을 추가 증정하는 '100% 책임 효능 환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분 사용 후 제품에 불만족 시, 미개봉 본품에 한해 2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니스프리는 낮 시간대 비타민앰플과 함께 쓰면 좋은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비타민앰플 사용 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트루케어 판테놀 10 수분 스킨'과 함께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