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오는 7월 2일까지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는 소비자에게 순면커버 생리대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순수한면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3월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은 시즌 1에 이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안심 약속 코드' 퀴즈 이벤트는 전 성분 확인 방법을 설명하는 영상을 보고 빈칸을 채우는 이벤트다. 지난 시즌 설문에서 생리대 전 성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던 결과를 반영해 기획했다.
깨끗한나라는 '순수한면' 전 제품에 큐알(QR)코드 형식의 ‘안심 약속 코드’를 넣어 소비자가 생리대 전 성분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 얻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벤트 사이트 내 '오늘의 순면공식' 코너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넣으면 순수한면이 전하는 기분 좋은 힐링 메시지와 제품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순면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건강한 순수한면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신청한 소비자 2만 명에게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인 ‘건강한 순수한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깨끗한나라는 새 모델 조보아가 등장하는 영상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1'을 전개했다. 순면 생리대 고르는 방법을 공유하고 생리대 정착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4만 명 이상의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순면커버 생리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물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