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프로모션이다.
깨끗한나라는 자사의 대표적인 생활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가 선보이는 제품은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9종으로 구성된다. 기저귀 제품은 여름용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100% 천연코튼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등 3종이다.
생리대 제품으로 100% 순면커버 ‘순수한면 제로’와 100% 유기농 순면커버 '건강한 순수한면'을 선보인다. 그 외 순수브라운 3겹 화장지와 순백 3겹 화장지, 비야비야 어니스트와 페퍼민트 물티슈가 있다.
깨끗한나라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 등 2가지 쿠폰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쿠폰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