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주먹밥’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기록

등록 2020.10.07 11:34:04 수정 2020.10.07 11:34:17
박정식 기자 jspark@youthdaily.co.kr

집밥 트렌드 확산과 맞물리며 매출 성장

 

【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은 7일 ‘비비고 노릇노릇 구운 주먹밥’(비비고 주먹밥)이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비비고 주먹밥’은 지난 4월 말 정식 출시된 이후 집밥 트렌드 확산 및 아이들 간식, 간편한 대용식으로 주목 받으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비비고 주먹밥은’ 관련 시장 성장까지 이끌고 있다. 지난해 정체에 머물렀던 냉동밥 시장은 ‘비비고 주먹밥’ 출시 이후 성장세를 보였다. 그 결과 올해 8월까지 냉동밥 시장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7%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주먹밥’이 최근 식문화와 소비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데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밥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혁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정식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