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요"…CJ 올리브영 '클렌징∙구강케어 대전' 눈길

등록 2021.04.08 17:03:59 수정 2021.04.08 17:26:22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 청년일보 】벚꽃 휘날리는 봄, 초대받지 않은 손님,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면서 미용, 세안 제품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지난 3월 1일부터 4월7일까지 클렌징과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대비 각각 21%, 27% 가량 증가했다고 8일 발표했다.

 

CJ 올리브영은 미세먼지와 황사로 클렌징과 구강용품 수요가 증가한 것을 반영해 오는 15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렌징·구강용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중 클렌징폼 매출이 약 26%,  눈·입술 전용 리무버 매출은 25% 가량 증가했다고 말했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모공 세안 수요가 늘고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눈가에 메이크업 포인트 포인트를 주는 ‘마스크 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이유다.

 

구강용품은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급성장한 구강청결제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로 뻑뻑해진 눈을 관리하기 위한 이들이 늘면서 렌즈 세척액 매출도 약 16% 증가했다.

 

이 같은 수요를 겨냥해 올리브영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렌징·구강용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제품을 ‘원 플러스 원(1+1)’ 구성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행사 제품 구매 가격에 따라 키트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급증한 미세먼지로 당분간 클렌징·구강용품 등 관련 제품들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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