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선수팩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년간 컴프야2022와 함께 해온 유저들을 위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대규모 선수 영입의 기회를 얻도록 마련됐다.
먼저,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넌 나에게 600장을 주었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수를 영입하는 '고급 골드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장의 선수팩을 즉시 지급하고, 10일 이상 출석할 경우 10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총 600장의 고급 골드팩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고급 골드팩은 팀이나 포지션의 구분 없이 다양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하는 선수팩으로 '골든글러브' 등 높은 희소성을 지닌 선수의 영입도 가능하다.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7주년 기념 꾸러미'도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패키지 구성에 속한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전현역 선수의 친필 싸인이 수록된 선수 카드로,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밖에 컴프야 시리즈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커뮤니티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역사와 관련된 지식 테스트를 하는 '컴프야 덕후 빙고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