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일동제약은 1일 추석을 앞두고 ‘마이니(MyNi)’, ‘지큐랩(gQlab)’, ‘비오비타’ 등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관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의 경우 마이니 슈퍼비 스트레스 피로케어와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 지아잔틴과 마이니 간에다 밀크씨슬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피로 케어와 눈 건강 및 혈행 건강과 관절 건강 등 특정 콘셉트에 맞게 마이니 제품을 적절히 구성한 선물용 세트 상품도 마련돼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지큐랩’은 독자 개발한 유익균 5종에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식약처 기능성 인정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산균 및 건강식품 브랜드 ‘비오비타’는 유산균과 낙산균이 함유된 ‘비오비타 시리즈’와 단백질이 보강된 ‘비오비타 프로틴 시리즈’, 반려동물을 위한 ‘비오비타 펫 시리즈’ 등을 대상으로 특정 시간대에 ‘원 플러스 원(1+1)’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친지, 주변의 지인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와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앙한 상품은 물론,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함께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