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정원e샵에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쿠폰팩 3종'을 자동 지급한다.
또, 카카오톡에서 정원e샵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적립금을 쿠폰 형태로 지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고, 마케팅 수신 동의 후 가입 시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는 등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규 회원을 위한 '100% 당첨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원e샵 가입 후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자사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식품 전문몰 정원e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와 최신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정원e샵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원e샵은 청정원, 종가, 뉴케어, 복음자리 등 대상그룹의 모든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대상의 공식 온라인몰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확장을 통해 식품 전문몰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상품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하는 동시에 각 브랜드의 별도 사이트를 개설했고,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ON' 도입으로 고객과의 소통도 한층 강화했다.
또 지난 3월에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