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실현"…GS건설, 입주 현장서 신입사원 직무교육

등록 2024.07.16 10:12:03 수정 2024.07.16 10:12:12
최철호 기자 cch8815@youthdaily.co.kr

7월 입사한 전체 신입사원, 입사 직무교육으로 '입주자 사전 방문' 참여

 

【 청년일보 】 GS건설 신입사원 50여명 전원이 아파트 현장에서 입주 예정 고객들을 직접 만나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의 눈으로 현장을 점검하는 행사를 가졌다.


16일 GS건설에 따르면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자이(Xi) 아파트에서 진행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는 신입사원들이 GS건설의 새 핵심가치인 '고객 지향'의 첫 걸음을 현장에서 직접 배운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이 입주자 사전 방문행사에 참여한 것은 올해 2월이 처음으로, 당시에 건축수행그룹 및 CSO 소속 신입사원만 참여했으나, 이번에는 직무에 관계없이 전체 신입사원으로 범위가 확대, 개편됐다. 


신입사원들은 현장에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취지와 프로세스를 배우고, 자이 아파트 사용 매뉴얼이 탑재된 자이앱을 고객의 입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체험을 진행, 직접 준공을 앞둔 현장을 둘러봤다.


GS건설은 향후 신입사원의 새로운 시각에서 개선점이나 품질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 제안해 품질 향상과 수행 역량 강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직무에 관계없이 전 신입사원을 현장에서 고객들과 만나게 한 것은, 그만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신입사원들은 첫 걸음을 현장에서 고객만족을 향해 내딛으면서 자연스레 회사의 비전을 체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GS건설은 지난 12일 비전선포와 함께 핵심가치를 공개했다. 새로 선정한 목표가치는 '고객지향과 신뢰'로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대내외적인 신뢰를 구축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정했다.

 


【 청년일보=최철호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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