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KG모빌리언스의 알뜰폰 브랜드 KG모바일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할리스(HOLLYS)'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할리스 전용 요금제'를 지난 2일 출시했다.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KG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인기 요금제인 24개월 할인 요금제를 기반으로 할리스 전용 혜택을 더한 요금제 상품이다.
요금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최초 가입 시 할인받은 요금 혜택 그대로 24개월간 약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알뜰폰 요금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6개월간 요금 혜택이 제공되는 단기 요금제 상품으로 가입 기간 만료 시 원가의 요금으로 자동 전환되지만 KG모바일이 제공하는 24개월 할인 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의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 24개월간 혜택이 유지된다. 약정 가입에 대한 불편함 없이 누구나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2일 출시한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요금 할인 혜택과 함께 매월 할리스의 커피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요금제 개통 고객 대상으로 무료 아메리카노(HOT/ICED 선택 가능)가 매월 2잔씩 제공되며, 25개월간 유지되어 총 50잔의 무료 커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당월 요금이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별도의 비용 없이도 요금 혜택과 무료 커피 쿠폰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데이터 월 7GB+ ▲데이터 월 15GB+ ▲데이터 월 71GB+ ▲데이터 150GB+ 등 총 5가지 요금제가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LG U+ 유독(구독 서비스) 서비스 6개월 구독 할인권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알뜰폰 전용 유심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KG모바일 관계자는 "할리스와의 첫 제휴 요금제인 만큼 고객이 만족할 만한 혜택들로 준비했다"라며, "매월 할리스의 아메리카노 2잔, LG유플러스 유독 구독 할인권, 알뜰폰 무료 유심 등을 24개월간 무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픈 기념으로 가입 당월 무료 요금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KG모바일만의 풍성한 혜택과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G모바일의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2일부터 KG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는 평일 9시부터 오후 12시, 13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상담사의 연락을 기다릴 필요 없는 셀프개통이 가능하며, 번호이동은 10시부터 20시까지(일요일, 공휴일 제외), 신규개통은 365일 언제든지 개통할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