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으로 운동 전 컨디션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 6천mg 보장 함량 제품으로 고함량의 아르기닌 섭취를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은 아르기닌의 시너지효과를 높여주는 아미노산 5종(▲아스파트산 ▲카르니틴 ▲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 ▲타우린)과 네 가지 비타민·미네랄 배합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을 돕는다.
당류 0g과 단백질 7g을 함유했으며, 아르기닌 특유의 맛을 잡아낸 샤인머스캣 맛 스틱형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일부터 31일까지 뉴케어 스포식스와 아르포텐 제품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채널별 최다 구매자에게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 구매 시 '뉴케어 스포식스 리바이탈 드링크' 1팩을 무료로 증정하며, '아르포텐 포스',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4캔 구매 시 6캔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르포텐 3+1 구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각각 적립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뉴케어 스포식스는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 유도 국가대표 허미미 선수, 사이클 국가대표 김유로 선수 등 엘리트 선수들을 '팀 스포식스'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SNS 채널을 통해 전문성을 강조한 스포츠 뉴트리션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뉴케어 스포식스의 보장 함량 원칙에 따른 고함량 아르기닌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스포츠인들의 운동 전 컨디션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뉴케어 스포식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운동 전∙중∙후 최적의 영양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