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6/art_17388296352727_9a22a7.jpg)
【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초콜릿 DIY(Do It Yourself) 재료, 초콜릿 DIY 도구, 포장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직접 만들어 담을 수 있는 초콜릿 DIY 재료를 준비했다.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는 리본부터 하트, 장미, 왕관까지 다양한 문양 몰드와 건과일, 스프링클 토핑이 함께 들어있는 DIY 세트다.
'바크 초콜릿'은 나무껍질처럼 얇고 거친 모양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또한 예쁘게 포장할 수 있는 비닐과 끈이 동봉되어 있다.
'브라우니 믹스'도 판매한다. 반죽에 넣고 구워도 잘 녹지 않는 '다크 초코칩'과 '다크 초코 청크'로 장식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의 '데코 펜'은 길고 가는 입구 모양으로 초심자도 선을 쉽게 그릴 수 있다.
초콜릿뿐만 아니라 베이킹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초콜릿 DIY 도구도 마련했다. 테두리로 포인트를 준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하트'는 모양을 유지하며 탈형할 수 있는 실리콘 소재로, 베이킹 외에도 캔들이나 얼음틀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삼각'은 화려한 각진 패턴의 몰드로 얇은 두께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짤주머니 세트 깍지 6개입'은 각기 다른 모양의 깍지 여섯 개와 짤주머니 한 개로 구성된 세트다. 반죽을 짤 때는 각지를 빼고 짤주머니만 사용하면 되며, 다 쓴 짤주머니는 잘 세척해 재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직접 선물을 만들어 정성에 가성비를 더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특별한 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