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SKT 0 day’ 프로모션. [사진=공차코리아]](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5/art_17440081424557_e1b371.png)
【 청년일보 】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및 쿠팡이츠, 요기요 등의 주요 배달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SKT T 멤버십과 국내 주요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요기요,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등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제휴사마다 상이하다.
먼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인기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 13~34세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숫자 0이 들어간 4월 10일, 20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선착순 1만 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음료는 공차 인기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2종이며 발급된 쿠폰은 5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배달앱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쿠팡이츠’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피오더’에서는 21일부터 27일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배달앱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공차코리아 본사와 제휴 채널에서 할인 비용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공차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공차의 티 음료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봄날의 여유로운 티타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