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사옥. [사진=부영그룹]](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678843056_d5f181.jpg)
【 청년일보 】 부영그룹은 부문별 임원 초빙과 함께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각 부문별 운영관리를 책임질 임원 초빙은 건설, 법률지원, 레저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경력 및 신입 직원 모집 부문의 경우 건설부문(건축, 토목, 설계, 전기, 설비, 자재, 환경, 안전)과 함께 영업, 빌딩영업, 주택관리, 레저, 법률지원, 전산 등 관리 부문에서 채용이 실시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학사 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며, 각 부문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영주택 및 모집부문에 해당하는 국내·해외의 관계사로 배치된다.
서류 전형 일정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로,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건설경기 여건 속에도 우수 인재들을 채용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구직난에 시달리고 있는 청년 취업의 활로를 열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민간임대주택 기업인 부영그룹은 전국 약 30만 세대의 주택 중 23만 세대를 임대주택으로 공급하며 임대주택의 인식 변화와 국민의 주거사다리 역할을 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만 1조 2천억원에 이를 정도로 모범적인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