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경쟁력 강화를 위한 ‘Brand Day’ 개최

등록 2025.08.22 15:40:09 수정 2025.08.22 15:40:09
박상섭 기자 bakddol@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NH농협생명은 지난 21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Brand Day’ 행사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65년 8월 10일 최초로 생명공제 상품을 출시한 이래 60여년간 이어져 온 NH농협생명의 역사를 되새기고,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근길 직원들에게 연혁, 주요성과 등이 담긴 브랜드 안내장을 배부하고, 관련 내용으로 캐릭터 ‘코리’를 활용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는 “Brand Day를 통해 임직원들이 회사의 뿌리를 돌아보고 NH농협생명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