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모델컷. [사진=아모레퍼시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5/art_17561941835142_a69c33.jpg)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색상은 맑은 상앗빛 컬러 8가지로 선보인다. 3만명 이상의 피부색 연구를 기반으로 한 컬러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로 진행되는 '리플렉션 캠페인'에서는 헤라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Felix)'가 함께 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헤라 공식 SNS 채널과 태국, 일본 소셜 채널에서 공개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 속광 피부로 연출해 준다"며 "실제 사용 직후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를 확인했고,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지난 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런칭 기획전을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