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9천900원 초저가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 출시. [사진=홈플러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7/art_17575659652393_1b089f.jpg)
【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치솟는 신발값을 잡기 위해 9천900원 초저가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를 단독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지난 4일 출시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가 불과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천켤레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9천900원의 초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마케팅 비용을 없애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 유통업계 운동화 단독 상품 중 최저가 수준이다.
가격만 낮춘 것은 아니다. 운동화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품질을 향상시켰다. 앞코를 여유 있게 설계해 발볼이 넓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아치형 깔창이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해 준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패턴을 적용해 안정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상단부는 메쉬(Mesh)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쾌적함까지 갖췄다. 깔끔한 블랙 컬러로 출퇴근, 운동,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손영우 홈플러스 의류총괄은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1만원도 안 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라며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음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니, 홈플러스를 향해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