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 [사진=경동나비엔]](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2/art_17603169056575_a3ee98.jpg)
【 청년일보 】 경동나비엔은 '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 및 디지털 광고와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라는 메시지를 배우 마동석의 유쾌한 연기로 풀어내며, AI 숙면 솔루션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을 선사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숙면매트 사계절 Air/Pro' 광고는 숙면이 계절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내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겨울에는 포근함, 여름에는 시원함을 제공하는 '숙면매트 사계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내세웠다.
특히,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획득한 AI 숙면 솔루션을 통해 1년 내내 최적의 숙면 온도를 맞춰주어, 기술로 숙면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숙면매트 사계절'은 'COOL/COOL+ 모드'와 'WARM 모드' 전환으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한다. 그 중 'Pro' 제품은 반도체 냉각 기술인 '펠티어 방식'을 활용해 더 빠르게 시원함을 제공한다.
난방매트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받은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숙면 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온도’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며 슬립테크 시장의 새로운 축을 담당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생활방식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으며 반려동물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숙면매트 카본 위드펫’ 제품까지 출시했다.
【 청년일보=이성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