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플랫폼 ‘픽앤플랜’, 상담 건수 전월 대비 급등

등록 2025.11.06 09:22:22 수정 2025.11.06 09:22:22
박상섭 기자 bakddol@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프라임에셋은 자사의 보험 비교 플랫폼 ‘픽앤플랜(Pick’n Plan)’의 10월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약 30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픽앤플랜’은 최근 네이버페이 이벤트, 전화 상담 기능 도입, 장기보험 맞춤 비교 기능 강화 등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 및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상담 건수 증가와 함께 10월 신규 가입자수 역시 전월 대비 약 130% 증가하며 지난 2023년 서비스 출범 후 최대치를 달성했다.

 

전화 상담 및 장기보험 맞춤 비교 기능 추가와 함께 한층 더 시각화된 UX 구조를 도입해 편리하고 직관적인 상품 비교·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프라임에셋은 ‘픽앤플랜’을 통해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고 온라인 보험 비교 플랫폼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프라임에셋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과 플랫폼 접근성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편들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종합 보험 비교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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