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올리브 생잎'으로 만든 수분∙항산화 케어 '티올로지' 출시

등록 2020.04.22 13:25:50 수정 2020.04.22 13:25:50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올리브오일보다 40배 강력한 폴리페놀 성분인 올러유러핀 함유
수확 후 열을 가하지 않고 저온 추출, 생잎 본연의 신선한 영양 구현
올리브 생잎의 힘으로 항산화 효과까지··· 에센스·세럼·크림 등 6종 출시

 

【 청년일보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는 신선한 올리브 생잎을 그대로 담은 수분-항산화 전문 스킨케어 라인 '티올로지(TEAOLOGY)'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해 5월, 속당김 케어를 위한 유단백 보습 기초라인 '디어리스트'를 선보인 후 1년 만이다.

티올로지는 외부 요인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올리브 생잎만의 강력한 항산화 힘으로 수분 광채 케어 하는 뉴오리진의 항산화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리브오일보다 약 40배 더 강력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올러유러핀이 함유돼 있는 올리브 생잎 추출물을 이용했다.

올리브는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올리브 잎에만 존재하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핵심인 올러유러핀 성분은 올리브 오일보다 40배 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코어 원료로, 피부 피로로 인해 피곤하고 칙칙해보이는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더불어, 오직 올리브 생잎의 효능만을 위해 엄선된 종자와 토양에서 기른 올리브 생잎을 이용하는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콤비타™만의 특허 추출 시스템을 이용한 점도 눈에 띈다.

콤비타™ 호주 퀸즈랜드 전용농장에서 이른 새벽부터 손으로 섬세하게 수확 후 당일 추출하는 ‘논-스텝 원데이 프로세스’로 진행해 최대의 신선함을 구현한다.

 

올리브 잎에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인 올러유러핀은 열에 취약하여 손상이 쉽기 때문에 뉴오리진은 올리브 잎을 햇빛에 말리거나 불에 로스팅하지 않고, 올리브 생잎의 유효성분 손실 없이 농축을 가능하게 하는 콤비타™만의 특허 추출 시스템을 이용했다. 한 병에 그대로 올리브 생잎의 영양과 항산화 효과를 담아 피부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다.

 

뉴오리진 티올로지 스킨케어 라인은 에센스·크림·오일세럼·클렌징워터·마스크·마스크팩 6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에센스·세럼·크림 세 제품 모두 ‘ORAC (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 활성산소흡수능력) assay’ 항산화 성능 테스트를 통과했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본부 정경인 본부장은 "올리브 하면 당연히 열매에만 집중했던 시장에서 실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은 올리브 잎에 더 많다는 사실(올리브오일 대비 약 40배)을 확인했다"며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올리브 잎의 가치를 콤비타™와 협업을 통해 그 효능이 고스란히 제품으로 연결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케팅으로 치장된 많은 스킨케어 제품들과 달리, 원료에 담긴 항산화 효능을 온전히 담아낸 티올로지 라인은 외부자극과 자외선, 수면부족, 블루라이트 등으로 끊임없이 시달리는 현대인의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