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일주일 간 '오늘의 집 브랜드 위크' 진행

등록 2020.05.25 09:27:46 수정 2020.05.25 09:27:46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25일부터 31일까지 ‘오늘의 집’에서 제습제, 청소포 등 인기 제품 최대 63% 할인
청소포 2종, 성인용 치약 정품 균일가에 판매…생활공작소 제품 체험기회 제공

 

【 청년일보 】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과 손잡고 오늘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주요 제품을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주방세제 3리터 2개입을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라텍스 고무장갑 5켤레, 곰팡이 제거제 300ml 2개입, 일회용 수세미 60매 2개입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생활공작소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정전기 청소포와 물걸레 청소포, 성인용 치약 정품을 2,500원 균일가에 판매해 생활공작소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최근 업계 최초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늘의 집과 시너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생활공작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활공작소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성분, 디자인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소비자들이 제품의 가격, 성분, 디자인 등의 요소에서 심리적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할 수 있는 생활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주방/세탁세제, 청소용품, 욕실용품, 위생용품, 뷰티케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60여 개의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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