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프랑스 감성 특유의 감각적인 골프웨어, ‘밀레골프’ 썸머 하프팬츠 3종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레골프 3종은 인체공학적인 3D 절개선을 적용해 골프 동작 시 움직임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밀레만의 골프라인이라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발수, 내장밴드, 4way스트레치, UV 차단, 3D 입체패턴, 활동성, 포켓, 비침방지, 메쉬 주머니, 기계 세탁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폴리스판 우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가벼우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UV 차단 기능성으로 야외 활동시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4방향 신축성으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성용으로는 블랙, 네이비, 베이지 카키 등 3종, 남성용으로는 블랙, 네이비, 다크그레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송 중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밀레골프 하프팬츠 3종이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