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분야에서 눈길을 끄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DKNY GOLF 우븐 베스트 셋업 3종은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잡아낸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인 DKNY GOLF의 새로운 컬렉션이다.
라이선스로 선보이는 DKNY DOLF 브랜드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DKNY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골프웨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하여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으며 땀이 나더라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UV차단, 발수가공,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는 게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남성용으로는 블랙과 카키 2종, 여성용으로는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만 포토상품평 작성 시 퀼팅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우븐 베스트 셋업 3종이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