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권리 증진에 앞장"...교보증권, 3분기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등록 2024.07.24 14:43:18 수정 2024.07.24 14:43:26
신한나 기자 hannaunce@youthdaily.co.kr

전국 모든 영업점서 자율점검 진행...소비자보호 강화 방침

 

【 청년일보 】 교보증권은 3분기 '금융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이해 전 임직원 대상 교육 및 점검활동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으로 금융소비자보호를 적극 실천하고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다.

 

주요 내용은 ▲금융상품 6대 판매원칙 ▲KRX 분쟁조정제도와 분쟁 예방 ▲소비자중심경영(CCM) 주요사항으로 본부장과 부·지점장 주도하에 금융소비자보호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전국 모든 영업점에 민원예방 및 방문판매 체크리스트 자율점검 활동을 확인하는 등 소비자보호를 강화할 방침이다.

 

김철우 교보증권 소비자보호본부장은 "금융소비자 보호관련 모든 이슈들을 교육 컨텐츠에 담아 임직원들에게 적시에 전파해 금융소비자 권리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한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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