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랜 Dog’s 페스타’ 개막. [사진=신세계프라퍼티]](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7366171725_a77f90.jpg)
【 청년일보 】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그룹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기념해 ‘랜 Dog’s 페스타(랜 독스 페스타)’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랜 Dog’s 페스타는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4월을 맞아, 반려가구가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함께 인기 사료, 간식,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먼저,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 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반려동물과 뛰어놀 수 있는 ‘명랑 운동회’를 펼친다.
운동장 트랙을 설치해 ▲15M 달리기 ▲똑똑해지는 공 물어오기 ▲간식 앞 기다려 등 3종 경기를 진행하며,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니펫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시 반려동물의 이름을 새긴 특별한 이니셜 키링과 금액대별 사은품은 물론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선물 증정 행사가 펼쳐진다.
또, 오는 6일에는 펫파크에서 24시 월드펫동물메디컬센터 원장 차진원 수의사와의 토크콘서트를 열고,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문제 행동 교정 훈련 방법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전 세계 동결건조 사료 1위 브랜드 ‘스텔라앤츄이스(STELLA&CHEWY’S)’도 봄 피크닉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텔라앤츄이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적의 영양 균형을 연구해 사료와 간식을 출시하는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들이에 함께 나온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피크닉 콘셉트의 이색 포토존을 마련해 사진도 남길 수 있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도 이번 축제에 동참해, 신제품 반려동물 유모차를 오프라인에서 공식 선보인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편안하고 조화로운 일상을 위한 제품을 고안하는 리카리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펫 전용 리빙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 리카리카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쇼핑몰 내에서 반려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