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북·스퀴시북 출간…다양한 콘텐츠 구성

등록 2025.04.11 10:45:21 수정 2025.04.11 10:45:21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스티커북·스퀴시북 책 2종…온·오프라인 서점서 구매 가능
스티커북 출간 기념 선착순 스티커·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소품 스티커 및 짤 스티커 뿐만 아니라 쿵야 레스토랑즈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일하는 원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페이퍼 토이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주방·집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의 콘텐츠로 마련됐다. 스퀴시북은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진 책으로 주로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도서로 활용된다.

 

이번에 출간된 스티커북 및 스퀴시 컬렉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스티커북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예스24 온라인 서점을 통해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수건'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