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질문에 답변하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 [사진=푸라닭]](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699967593_22f908.jpg)
【 청년일보 】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15일 푸라닭 2.0 비전을 선포하며,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신메뉴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푸라닭 치킨은 이날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아이더스에프엔비 본사 사옥에서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브랜드 10주년 맞아 고객에게 더 나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하며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권성준 셰프는 푸라닭 2.0의 홀 특화 메뉴를 미리 맛본 소감을 밝히며,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푸라닭 치킨은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내달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푸라닭 치킨은 '푸라닭 2.0' 타이틀에 걸맞은 공간 인테리어와 전용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테리어는 '치킨 다이닝' 구현과 고객들의 매장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윙콤보 플래터, 골뱅이 플래터, 국물닭발 플래터, 깐풍치킨 등으로 구성된 푸라닭 2.0 특화 메뉴의 경우 배달 메뉴로는 경험하기 어려운 '플래터' 개념을 도입하고 특제 소스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가진 푸라닭 치킨만의 강점을 극대화하고자 했다.
장성식 푸라닭 치킨 대표이사는 "푸라닭 2.0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배달로 즐기던 치킨을 홀 매장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공간과 메뉴에서 신선함을 드리고자 했다"며 "이번 푸라닭 2.0 프로젝트가 고객분들의 특별한 '미식 경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