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얼려먹는 젤리뽀 zero’ 출시…여름 제품 확대

등록 2025.05.14 17:24:07 수정 2025.05.14 17:24:07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추억의 여름 간식…’얼먹(얼려먹는)’ 디저트로 선봬

 

【 청년일보 】 SPC삼립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젤리뽀’ 라인업을 확장한다.

 

젤리뽀는 판매량의 60% 이상이 하절기에 집중돼 있다. 최근 젤리·빵 등 디저트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가 화제를 모으면서, 삼립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젤리뽀를 새롭게 선보였다.

 

‘얼려먹는 젤리뽀 zero’는 하나씩 얼려 뜯을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칼로리·당을 제로로 구성했다. 배·애플민트·콜라·딸기요거트 4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전국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젤리뽀는 기존 컵 젤리 타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칼로리와 당 함량 0% ‘젤리뽀 제로’, 포켓몬IP와 콜라보한 ‘포켓몬 젤리뽀’, 로컬의 맛을 담은 제주 에디션 ‘제주감귤·한라봉 젤리뽀’ 등이다.

 

삼립 관계자는 “젤리뽀가 얼려먹는 스틱 타입 신제품으로 돌아왔다"며 "여름 시즌을 맞아 칼로리와 당을 제로(zero)로 출시한 만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립은 약과·누네띠네 등 간식 제품 군을 강화해 지난해 스낵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젤리뽀를 시작으로 젤리류 라인업을 보강해 스낵 사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