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본셉, 1년 2개월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등록 2025.07.04 16:42:56 수정 2025.07.04 16:42:56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본셉,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

 

【 청년일보 】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은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 후 1년만인 올해 4월에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이후 2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를 판매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달 출시한 색조 신제품인 본셉 립·아이 메이크업 19종도 워터프루프 등 기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중 '립 타투 스티커'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도 나타났다고 토니모리 측은 설명했다.


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기미·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60℃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기미, 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립틴트 대표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