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19년 연속 수상

등록 2025.10.17 16:01:45 수정 2025.10.17 16:01:53
신정아 기자 jashin2024@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KB증권은 지난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19년 연속 금융·증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매년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통해 산업별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한다.

 

KB증권은 ‘고객이 신뢰하는 평생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디지털 혁신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보호 중심의 경영 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KB증권은 ▲영업점 PB의 전문 컨설팅 기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퇴직연금•세무 등 생애 전반에 걸친 자산관리 솔루션 ▲WM 고객 전용 세미나(Premier Summit) 프로그램 확대 등 WM과 대면 채널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KB증권 이재옥 WM사업그룹장은 “19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며, 금융시장 변화속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초심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