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공식몰 디몰(:Dmall)이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모음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쏘몰 ▲락토바이브 ▲비타그란 ▲아일로 등 동아제약 인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디몰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인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는 동아제약의 특허 EPS 균주가 적용된 ‘락토바이브 프로’를 선보이며,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은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레몬자몽즙·레몬생강즙’을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와 ‘아일로 뮤신 콜라겐 젤리’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일로 애사비 구미(1봉)’을 총 3천개 한정으로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명에게는 탬버린즈의 퍼퓸 핸드크림 미니 듀오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초 영양 관리를 돕는 ‘미니막스 정글’과 특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니막스 랩’으로 연말을 맞이해 아이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 한해 성원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동아제약의 생활건강 브랜드와 함께 더욱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