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새해를 맞아 호캉스 패키지 ‘2026 월간 플라자’를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매월 새로운 구성으로 휴식을 더해주는 호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P컬렉션(P-Collection) 룸 스프레이 50ml ▲월별 특별 혜택이 포함된다. 1월 구매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2인 특전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클럽라운지는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조식과 각종 주류,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2월 예약 고객에게는 디럭스 객실을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지난 16일 공개한 3, 4월 혜택은 각각 더라운지 브런치 세트와 룸서비스다. 룸서비스는 ▲와인 1병(울프 블라스 빌야라 쉬라즈 750ml) ▲과일 플레이트 ▲마카롱 2개로 구성했다. 패키지 고객은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8만9천원부터며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월간 플라자는 30객실만 판매하는 한정 상품으로 2월까지 예약이 마감됐다”며 “3월에 공개할 5, 6월 특별 혜택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