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현대차증권(대표 최병철)은 25일 자사 ‘H-Mobile’(MTS)과 ‘The Herb’(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 했으며, ‘H-Mobile’ 과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하여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 대중 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단 평가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