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위메이드는 7일 자사 MMORPG '미르4'가 차원을 떠도는 비행선 '신기선' 지역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146레벨 이상 캐릭터로 에피소드 5와 6을 즐길 수 있다. 에피소드에 따라 적월산, 구룡빙원 등 다른 차원의 미르 대륙으로 이동해 신규 임무와 의뢰를 수행하면 '전설 월광마석', '전설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던전에서는 최고 195 레벨 필드보스와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빙정석'과 '영웅 만년설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과 위업, 체질, 내공 최고 단계도 확장됐다. 캐릭터 레벨 200을 달성하면 '전설 용의 구슬', '전설 승급 재료상자' 등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미르4'는 오는 20일까지 '울지말고! 레벨 부스터 업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한 일자에 따라 '전설 사냥의 물약' 등 성장 재료를 선물한다. 또, '축제 나무 상자' 의상, '영웅 운철 상자' 등을 선물하는 '따뜻한 눈송이 14일 출석'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 열린다.
더불어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전설 진격의 단약', '영웅 용신기 강화석' 등이 포함된 이벤트 상자를 오는 13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