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킨덕후' 인증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전개

등록 2024.03.18 10:21:31 수정 2024.03.18 10:21:31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bhc치킨 메뉴 설명' 챌린지 문구 한 호흡에 읽고 SNS 인증…오는 31일까지 진행
'뿌링' 캐릭터 AR 필터 등 재미요소 가미…추첨 통해 노트북·텀블러 등 경품 제공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통 가능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 적극 전개해 나갈 것"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로, MZ 세대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 유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뿌링' 캐릭터 AR 필터 적용이 가능한 등 재미 요소도 곳곳에 가미했다. 참여를 위해서는 챌린지에 도전할 다음 친구와 bhc치킨 공식 계정 태그는 필수이며, 챌린지에 성공하지 않아도 실패 영상이 재미있으면 당첨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LG전자 울트라 PC 라이젠 15인치(1명)', 2등에게는 '스탠리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3명)', 3등에게는 '포지타노 캔디(28명)가 각각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bhc치킨 및 메뉴에 관한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bhc치킨만의 메뉴에 관한 정보를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