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SG닷컴은 오는 21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미식관 인지도를 높이고 미식관이 보유한 다양한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영상은 SSG닷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스타필드 및 코엑스 옥외,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 및 애플리케이션(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은 해당 광고에서 '음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모일 수 있는 플랫폼인 점을 강조했다.
또한, 미식관 로고 끝에 있는 '점(.)'에서 출발해 쓱닷컴 로고 중간에 위치한 '점'에서 마무리하는 연결된 장면을 통해 미식의 모든 과정을 미식관에서 경험해 볼 수 있음을 표현했다.
소위 ‘맛을 좀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꼭 찾는 미식관 이미지를 형성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점, 매주 개개인 취향에 맞는 미식 상품을 새롭게 소개해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을 영상에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3월 27일 새롭게 선보인 SSG닷컴 미식관은 오픈 후 약 한 달여간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5% 늘고, 주문 건수가 25%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미식에 진심인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취향소비가 가능한 전문관임을 위트있게 소개하는 캠페인"이라며 "트렌드 상품을 바탕으로 ‘널리 세상을 맛있게’ 만들어갈 미식관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