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보드게임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가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됐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는 PC와 모바일 플랫폼 통합을 통해 이용자가 어디서든 동일한 환경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 이어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신규 이용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성인인증을 거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피망 포커' 혹은 '피망 섯다'를 다운로드하면 인게임 아이템 1천500억 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두 게임을 모두 다운로드 하면 각 게임별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서 1만 원 이상 누적 결제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5', '기프트콘(BHC, 배스킨라빈스)',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원 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출석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의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다운로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