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아시아 최초로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선보여

등록 2024.07.01 17:40:36 수정 2024.07.01 17:40:36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허쉬 초콜릿드링크'의 딸기·바나나 2종 출시
국산 딸기과즙·바나나과즙 농축액 넣은 제품

 

【 청년일보 】 130년의 역사를 지닌 초콜릿 명가 '허쉬'의 초콜릿 음료가 새로 나왔다. 


매일유업은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중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는 아시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맛이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는 화이트초콜릿과 국산 딸기과즙농축액을 원재료로 사용했고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는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에 바나나과즙농축액을 넣었다.


또한 2종 모두 무색소 제품이며, 190ml 용량의 제품에 당 칼슘 150mg이 함유되어 있다.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포장으로 휴대성도 챙겼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허쉬 초콜릿드링크는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190ml)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235ml) ▲허쉬 초콜릿드링크 쿠키앤크림(235ml) 등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초콜릿드링크의 다양한 맛을 소개하고자 이번 딸기와 바나나 초콜릿드링크 2종을 새로 선보였다"며 "특히 딸기 과즙과 바나나 과즙을 사용해 향과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허쉬는 1894년 미국에서 탄생하여 130년간 꾸준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매일유업은 허쉬 컴퍼니의 공식 제휴사로, 국내의 허쉬 초콜릿드링크 제품의 생산 및 유통을 맡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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