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보양 간편식 매출 급증…복날 이벤트 진행

등록 2024.07.18 14:21:48 수정 2024.07.18 14:21:48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올해 상반기 아워홈 대표 보양 간편식 매출 전년 동기 대비 92% 대폭 증가
아워홈몰, 25일(중복)까지 보양대전 이벤트 진행…삼계탕·'구氏반가' 할인 판매

 

【 청년일보 】 글로벌 푸드케어&케어터링 아워홈은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외식물가 상승과 지속되는 폭염 속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대표 보양 간편식 4종('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전체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했다.


특히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려삼계탕'의 경우 지난해 초복(7월 11일)과 중복(7월 21일)이 포함돼 있던 7월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무려 253% 큰 폭으로 늘었다. 


올해 역시 7월 1일~14일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205% 증가하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고객 수요를 반영해 아워홈은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외 '특삼계죽', '특전복죽'부터 '푹고은 도가니탕', '푹고은 사골설렁탕' 등 이색 보양식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전복 소갈비탕', '송이버섯 들깨탕'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국∙탕류 제품부터 '갈치김치', '총각김치', '청잎김치' 등 별미 김치 제품이다.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 커머스 본부장은 "지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까지 예상되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이색 보양식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